호밥의 TIstory

안녕하세요! 호밥입니다.

여러분들은 심심할 때 뭐하시나요?

유튜브? 게임? 저는 이 두 개도 좋지만 진짜 할게 너무너무~ 없을 때 이상형 월드컵을 합니다.

이상형 월드컵이란? 유튜브에서 한번쯤은 보셨을 건데요.

여러 가지 주제가 있는데 거기서 자신이 좋아하시는 걸 뽑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이걸 하고 싶은 분들은 많은데 할 줄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이상형 월드컵 하는 법에 대해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이상형 월드컵에 들어와줍니다.

www.piku.co.kr/

 

이상형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 만들기 PIKU 피쿠

이상형 월드컵 (남자,여자,연예인,아이돌,BJ,여캠 등)을 즐겨보세요. 이상형 월드컵을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piku.co.kr

들어오시면 여러 가지 월드컵이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걸로 들어가 주세요!

 

 

원하시는 주제로 들어가시면 몇 강 까지 할지 고르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빠르게 16강으로 진행해볼게요!!

 

 

고르신 다음 원하는 것을 고르셔서 1등을 골라주시면 되는 거예요!!

이게 심심풀이로 되게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이상형 월드컵 하는 법을 가져와봤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시간도 금방 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도 찾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결정장애가 있는 저한테는 되게 도움이 되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할 일 없으실 때 한 번씩 해봐요~

이상으로 호밥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