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밥의 TIstory

안녕하세요! 호밥입니다.

여러분들은 주말에 주로 뭐하시면서 여가시간을 보내나요?

저는 주로 유튜브를 많이 봅니다.

저 말고도 여가시간으로 유튜브를 많이 보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때도 보고 배고플 때도 보는 먹방 유튜버 TOP3을 뽑아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세요 ㅠㅠ)


1. 홍 사운드(HONG SOUND)

홍 사운드님은 무려 (164만명)이라는 어마한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신 대 유튜버 이십니다.

그리고 홍사운드 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먹방 유튜버인데요.

진짜 음식 세팅이랑 양도 푸짐하게 드셔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ASMR유튜버 여서 그런지 음식 먹는 사운드도 정말 좋아요.

또 영상 시작 부분에 직접 만드신 가사를 넣어 노래로 오프닝을 하시는데 그것도 중독성 있더라고요.

제가 추천하는 먹방 유튜버 1번은 홍 사운드 님입니다!

 

 

 

2. 얌무YAMMOO

2번째는 얌무 님인데요.

얌무 님도 구독자를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얌무님은 다른 유튜버님들과 살짝 특이합니다.

처음 보시면 편집인가? 하기도 하고 거인국 음식인가? 하기도 싶습니다.

음식 크기가 장난 아니거든요 ㅋㅋ

저도 처음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한번 보시면 제 얘기가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갈 거예요 ㅎㅎ

또 먹방 사운드 또한 좋기 때문에 2번째로 얌무님을 뽑았습니다.

 

3.tzuyang쯔양

 

3번째는 3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시는 쯔양님이십니다!!

쯔양님도 뒷 광고를 하지않으셧는데도 뒷광고 논란에 빠지셨지만 잘 해결하시고 돌아오셨습니다.

쯔양님도 먹는 것도 잘 드시고 항상 많은 양을 드셔서 진짜 군침 돌더라고요 ㅎㅎ

또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셔서 인기도 많이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크도 재밌어서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괜히 300만 명 이상이 아니에요!!


이상으로 호밥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외에도 대단한 먹방 유튜버 분들이 많으신데요.

3명밖에 못 뽑아서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프리카 TV생방송 하는법  (2) 2021.02.11
이상형 월드컵 하는 법  (12) 2021.02.10
네이버 웹툰 쿠키 무료로 받는법  (5) 2021.02.07
저작권 없는 사진 구하는법  (29) 2021.02.03
시간 때우기좋은 웹툰 명작  (5) 2021.01.3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