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밥의 TIstory

안녕하세요! 호밥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밖에도 나가지 못하시고 집에만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으면 심심할 여러분들을 위에 집에 콕 박혀 보기 좋은 웹툰을 가져왔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1. 신의 탑(월요일 네이버 웹툰)  SIU 작가님

첫 번째 웹툰은 신의 탑입니다!

웹툰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띵작이죠.

연재만 10년째여서 보다가 다음 화가 없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주인공이 라헬이라는 친구를 찾기 위해 넓은 세계 그 자체인 탑을 오르는 내용입니다.

말로는 설명 못할 웹툰 직접 보셔서 이 재미를 같이 느끼고 싶네요 ㅠㅠ

제가 첫 번째로 추천한 웹툰은 신의 탑입니다!

 

 

 

2. 외모지상주의(금요일 네이버 웹툰)  박태준 작가님

2번째 웹툰은 외모지상주의입니다.

왕따를 당하던 주인공이 자고 일어났더니 키도 크고 잘생긴 몸을 얻어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는 내용입니다.

코미디, 액션, 현실 풍자 등 여러 가지 를 갖추고 있는 가장 완벽한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한테 억지로 1편 보여줬더니 하루 만에 정주행 하더라고요 ㅋㅋ

그만큼 중독성도 강하고 재미도 있으니 꼭 보길 추천하는 웹툰 외모지상주의입니다!

 

 

 

3. 갓 오브 하이스쿨(금요일 네이버 웹툰)  박용제 작가님

우승하면 무엇이든 들어주는 일명 G.O.H라는 격투기 대회에서 저마다 다른 소원을 가지고 참전한 고등학생과 주인공 진모리에게 일어나는 일을 그리고 있는 웹툰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격투 웹툰으로 여러 가지 격투기, 차력 등 세계관이 굉장히 넓습니다.

격투 씬 도 굉장히 화려하고 멋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 봐버렸습니다 ㅋㅋ

네이버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적극 추천합니다!

 

 

이렇게 호밥의 웹툰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이걸 보시는 순간 내가 왜 안 받나 후회 하실정도 일 것입니다 ㅋㅋ

이외에도 다른 띵작은 많지만 여기까지만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보시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하시고 심심하지 않게 다 같이 코로나 이겨냅시다!

 

호밥의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